코큐텐 프리미엄 (CoQ10)

건강한 심장과 활력 넘치는 생활

코엔자임 Q10이란?

코엔자임 Q10는 체내에서 합성 되는 조효소입니다. 

코엔자임 Q10는 체내에서 에너지를 만들어 내기 위한 필수성분으로 「유비데카레논」 「비타민 Q」라고도 불리우는데 심장으로부터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거나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지구력이나 운동 능력을 높이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피부의 탄력이나 주름의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여성에게 많이 인기가 많은데 , 체내에서 합성되는 코엔자임 Q10는 20세경에 최대로, 그 후 점점 감소해 40세경이 되면 부족한 상태가 되고 한층 더 고령이 되면 심장이나 각 장기의 기능이 저하해 보다 많은 코엔자임 Q10가 필요합니다. 이에 결핍을 보충하기 위해서 식사로 섭취하는 방법으로는 1일에 30 Mg~60Mg의 코엔자임 Q10가 필요하지만 30Mg의 코엔자임 Q10를 섭취하려면 정어리로 6마리, 쇠고기로 950g, 브로콜리는 4kg이나 먹지 않으면 안된다니 매일 식사로 이만큼의 양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며 보충제로 섭취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코엔자임 Q10의  주요 효능

  •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 활성화로 노화방지
  • 심장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있어 심장기능 강화
  • 에너지 증가, 세포분열 증가로 근육 등 운동능력 향상
  • 피부의 주름을 방지, 치주질환에 유익
  •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 항암기능, 편두통 감소, 파킨슨병 예방

코엔자임 Q10의 줄인말로 코큐텐은 비타민Q 라고도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은 체내에 합성되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영양소의 대사에 관여 합니다. 고등어,꽁치,정어리 등의 등푸른 생선과 현미,계란 두류, 시금치,땅콩등 소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데 왜 굳이 영양제로 섭취해야 하냐구요? 

나이가 20대를 넘어가면서 잘못된 식습관과 외부적 요인때문에  세포의 기능이 약화되어 전처럼 빨리 체내에서 만들어 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흔히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먹을수록 코큐텐 영양제를 챙겨먹어야 합니다.
활성산소가 너무 많이 들어오게 되면 필요 산소를 제외한 나머지 산소는 활성산소가 되는데, 스트레스 과음 과식 과로, 환경오염이나 비만으로 인해서 우리 몸에 활성산소가 쌓이게 되는데 그 활성산소는 세포를 손상시키고 더 나아가 세포를 파괴까지 시키는 무서운 존재라는 측면에서 보면 꼭 비타민Q인 코큐텐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복용 방법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

INGREDIENTS

COENZYME Q10 ……….. 100mg
VITAMIN B1 (THIAMINE HCL) ……….. 70mg
VITAMIN B2 (RIBOFLAVIN) ……….. 40mg
VITAMIN B5
(CALCIUM PANTOTHENATE)  ….. 12mg
VITAMIN B6 (PYRIDOXINE HCL) ……….. 60mg
VITAMIN B12 (CYANOCOBALAMIN) ……. 110mg
NIACINAMIDE ……….. 12mg
BIOTIN ……….. 24mg
FOLIC ACID ……….. 60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