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방법을 먹는 4 가지 방법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그들이 먹는 것을 변경 하 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즈버거의 팬이라면 육류를 적게 먹고 (그리고 날씬한 상처)와 더 많은 채소, 과일 및 통곡물을 섭취하면 총 콜레스테롤을 25% 이상 낮출 수 있습니다. 포화 지방 (육류 및 유제품에서 발견) 및 트랜스 지방 (부분적으로 수소화 된 오일)을 줄이면 콜레스테롤을 5 %에서 10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하버드 의과 대학에서 특별 건강 보고서 "콜레스테롤 관리" 에 따르면,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을 변경 하 여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기 위해 식단을 사용하기 위한 네 가지 단계입니다.

불포화 지방을 고수하고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을 피하십시오. 대부분의 식물성 지방(오일)은 심장에 건강한 불포화 지방으로 구성됩니다. 건강한 지방을 함유한 식품에는 기름기가 많은 생선, 견과류, 씨앗 및 일부 채소가 포함됩니다. 동시에, 많은 육류 및 유제품에서 발견되는 포화 지방이 많은 식품의 섭취를 제한하고 트랜스 지방에서 멀리하십시오. 여기에는 "부분적으로 수소화된 식물성 기름으로 만든 식품이 포함됩니다.

더 용해성 섬유질을 얻으십시오. 오트밀과 과일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이 더 용해성 섬유질을 섭취하십시오. 섬유의이 유형은 건강 한 지방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먹을 때 혈액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식단에 식물 스테롤과 스타놀을 포함하십시오. 이러한 자연적으로 발생 하는 식물 화합물은 콜레스테롤구조에서 유사. 당신이 그들을 먹을 때, 그들은 당신의 신체가 흡수 할 수있는 콜레스테롤의 양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식물 스테롤과 스타놀은 스프레드, 주스 및 요구르트와 같은 식품의 증가 수에서 발견된다.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다이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 나 친척이 특정 식단을 시도 한 후 콜레스테롤 수치가 얼마나 떨어졌는지 알려주면 직접 시도해 보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 그리고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이 같은 혜택을 받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 당신은 유전 및 생리적 차이까지 분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조절을 위한 한 가지 식단은 없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다이어트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 하는 간단 하 고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에 대 한 보다 어떤 사람들에 대 한 더 큰 역할을. 다이어트를 하지만 목표 혈액 수준에 도달 하지 않은 경우 낙담 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유지합니다. 콜레스테롤을 검사하기 위해 약물치료가 필요하더라도 식이에 변화가 없는 경우보다 적게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