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블루베리를 먹으면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고혈압 (HTN)은 미국에서 거의 8천만 명에 영향을 미치고 심장 혈관 질병 (CVD)이 사망의 주요 원인인 경우 혈압을 낮출 수있는 모든 개입은 생명을 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영양 과 식이 요법아카데미의 저널의 현재 문제점에 있는 연구 결과에서는, 플로리다 주립 대학 연구원은 8 주 동안 블루베리의 매일 소비가 수축기와 확장기 혈압 둘 다의 중요한 감소 귀착되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HTN의 보급은 남녀 둘 다에 있는 노화와 연관되더라도, 폐경 후에 여자에서 고혈압, 특히 수축기 혈압 (SBP)의 증가한 부각은 남자의 그(것)들을 초과합니다. 내피 기능 장애폐 후 발생하는 혈압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피 기능 장애는 HTN과 CVD 모두의 개발 및 진행에 관여하는 동맥 강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전 및 단계 1 고혈압 개별에 있는 혈압을 통제하기 위한 추천한 내정간섭은 약제 내정간섭이 아닙니다, 오히려 규정식 접근을 포함하여 생활양식 수정및 HTN의 많은 케이스가 규정식과 생활양식 변경을 통해 방지되고 취급될 수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말했습니다 수석 저자 사라 A. 존슨, 박사, RD, CSO, 영양, 식품 및 운동 과학및 영양학 에 대한 영양 학회에 대한 박사 후 동료 및 영양 연구 센터의 영양 학장 및 영양 학의 영양 학원 , 인간 과학 대학, 플로리다 주립 대학. "미국에서 HTN의 보급을 고려, 식이 수정 등 예방 전략 (예를 들어. 기능성 식품 및 식이 보조 제) HTN 및 관련 합병증을 개선 하는 것을 목표로 보증 됩니다."

 모든 포함 기준을 충족 한 48 명의 여성이 8 주,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임상 시험에 참여하기 위해 모집되었습니다. 조사자들은 동결 건조 블루베리 파우더를 1컵의 신선한 블루베리를 폐경 후 여성의 식단에 동일시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1단계 1-HTN은 향상된 산화질소(NO)매개 혈관 확장을 통해 잠재적으로 혈압과 동맥 강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산화 질소 생체 이용률은 내피 의존혈관 확장을 증가시켜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여겨진다.

 "우리의 지식에, 이것은 이 연구 결과에서 행해진 것과 같이 동맥 기능에 블루베리의 효력을 평가하는 첫번째 연구 결과, 이 연구 결과 인구에서," 영양, 음식 및 운동 과학의 부에 있는 상응하는 저자 Bahram H. Arjmandi, 박사, RD, 마가렛 A. 시튼 교수 및 노화에 대한 운동 및 영양 연구를 위한 센터의 이사를 말했습니다 , 인간 과학 대학, 플로리다 주립 대학. "이 사실 인정은 블루베리가 본격적인 고혈압에 진행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을 건의합니다."

연구의 결론에, 평균 SBP에 의해 낮은 5.1% 평균 확장기 혈압 (DBP) 낮은 했다 6.3% 블루 베리 그룹에서 과목에서, 위약 그룹에서 그에 상응하는 낮추는. 또한, 블루베리 군에서는 대조군의 변화 없이 9.11에서 15.35 μM으로 상승하는 측정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다.

 

모든 과일 중, 블루 베리는 플라보노이드, 페놀산, 및 스틸 베인을 포함한 페놀 화합물의 가장 풍부한 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는 생물학적 활성과 높은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알려져있다. 그들은 혈관 건강에 관한 유망한 기능성 식품입니다.

"이 연구 결과에 언급된 혈압에 있는 변경은 혈압이 단 하나 규정식 분대 (예를 들면 블루베리)의 추가에 의해 호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임상 중요성입니다," 박사 Johnson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웰니스 매거진